본문 바로가기

잡다구리 생활정보

이북리더기 크레마 사운드업으로 밀리의 서재 이용하기

이북리더기 크레마 사운드업으로 밀리의 서재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밀리의 서재가 기본으로 설치되어있는 E북리더기는 없기때문에 직접 설치를 해줘야 합니다.

먼저 크레마 사운드업을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밀리의 서재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첫 화면에 [앱실행하기]버튼이 있습니다.
앱실행하기를 눌러주면 밀리의 서재를 이용할수 있는 4가지 어플이 나옵니다.


우리는 e북리더기를 이용할 것이기 때문에 E-ink뷰어를 선택해줍시다
하단에 [E-ink 기기전용 APK] 버튼을 눌러 설치파일을 저장해줍시다.
저장위치는 [내PC>CREMA SOUNDUP] 폴더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내 아래 이미지처럼 CREMA SOUNDUP 폴더에 밀리의 서재 설치파일이 압축파일로 저장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제 크레마 사운드업에 밀리의 서재 어플을 설치해볼까요?
사운드업 홈화면에서 +버튼을 눌러줍니다.


다운받은 밀리의 서재 설치파일이 보이네요!
눌러주면 설치가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나면 홈 화면에 밀리의 서재 어플이 생긴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부터는 와이파이를 켜야 해요.
와이파이를 이용하면 이북리더기의 배터리 소모량이 급격하게 증가하기 때문에
아래 작업들이 끝나시면 바로 인터넷을 끄시는게 좋아요

어플에 들어오면 밀리의 서재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밀리의 서재 모바일 어플에서 설정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시면됩니다.
계정설정을 하신 적이 없으시다면 밀리의 서재 모바일 어플 [관리>내정보관리>아이디/비밀번호 등록]에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면 아직 다운로드한 책이 없으실거에요
내서재 책목록을 보시면 지금까지 내서재에 저장해 두셨던 책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중 e북리더기로 읽으실 책들을 다운받으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e북리더기 크레마 사운드업에 밀리의 서재를 설치하여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독서하세요! ^^